허리에 통증도 있고 조금 무리하면 아프고 다들 그러시잖아요? 이번에 조금 비싼? 건강 검진을 받았는데 허리 디스크 소견으로 상급병원 진료를 권고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MRI를 찍어봤습니다. 바로 수술권유 ㅇㅇ??? 제 허리에 좀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갑자기 허리가 더 아픈거 같고 지금이라도 열심히 케어를 해줘야 겠다는 생각에 허리에 조금 느낌오면 보호대를 차고 있으려고 보호대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제품 살펴보기
약간 고급형인 펌프로 에어를 넣는 일반적인 허리 보호대와 똑같이 생겼습니다.전에 사용하다가 터트린 제품이 20만원대 였는데 세일가 3만원정도라 가격만 보고 묻지마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 받고 테스트 해보니 신기한 기능들이 있었습니다.
외형
길이는 약 120cm정도 되며 가운데 공기 주입구와 컨트롤 박스가 있으며 체형에 맞춰서 밀착이 가능한 찍찍이 패드와 내부에 배터리로 연결 가능한 패드가 있습니다.
컨틀롤 박스
벨트 전면부에 검은색에 컨트롤 장치가 있었습니다.터치식으로 작동이 됩니다
- 양쪽 끝 부분으로 USB C타입의 충전 포트와 전원 ON OFF 기능 (락 포함)
- N자 모양은 3가지의 모드를 지원하며 진동 안마 기능이 있습니다.
- 불 모양은 3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1단 45도,2단 55도 3단 65도) – 간략하게 측정했음.
사용 후기
장점
허리 통증으로 한의원 가면 온열 찜찔이 필수인데 내장된 온열 기능의 온도가 3단이면 뜨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으며 3가지 모드의 안마기능은 강하지는 않지만 온열 기능과 같이 사용하면 제법 허리를 풀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거기에 3만원의 혜자스런 가격으로 그냥 끝입니다. 사용해보고 맘에 들어서 부모님에게도 하나 선물했습니다.
약간 아쉬운점
에어가 기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될 정도로 약한것은 아니며 개인적으로 조금 더 강하게 에어가 들어 가면 좋을것 같은데 에어의 터짐 방지 기능으로 더 이상 충전이 안됩니다. 조금만 더 들어가면 딱 제 스타일인데 이 부분이 살짝 아쉽습니다.
만족도 높은 제품
전문 의료장비는 아닐꺼라 생각되며 허리가 좀 뻐근할때 가볍게 사용이 가능한 다기능 허리 복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지금도 포스팅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따듯하니 좋네요 ㅋㅋㅋ